top of page

DISCOGRAPHY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엔지니어가 함께하는 SONUS Records에서는 클래식을 비롯 국악, 대중음악 및 월드뮤직까지 모든 장르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저희와 함께 어떠한 작업을 진행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DISCOGRAPHY: 최근 프로젝트
진민진 Minjin Jin - 「어부사 A fisherman's poem」
04:39
Minjin Jin

진민진 Minjin Jin - 「어부사 A fisherman's poem」

진민진 아쟁창작곡집 Ⅱ 「아쟁, 정가와 마주닿다」 아쟁 연주가 진민진의 두 번째 아쟁창작곡집이다. 아쟁은 본래 정가 반주 편성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그것에 궁금증과 아쉬움을 가지고 있던 연주가가 정가에 아쟁을 입혔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본래 없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아쟁 연주가 진민진은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어떤 길이든 결코 쉽게 가려하지 않는다. 그리고 천천히 묵묵하게 진정성 있는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연주가다. 기획 과정에서부터 철저한 고증과 치열한 노력을 거쳐 이루어낸 여러 작업들의 면면은 그녀가 얼마나 아쟁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느끼게 해 준다. 특히 이번 작업에서 진민진이 직접 편곡한 네 곡이 음반에 수록되었는데, 이 작업이 가치 있는 것은 아쟁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전공자가 가곡 반주에 포함되지 않는 아쟁과 정가로 최소한의 악기편성을 통해 조화롭게 편곡했다는 것이다. 그 부분을 차치하고서 음악 그 자체로서도 대중적이면서 예술성이 높은, 그런 아름다운 작품이라 생각된다. 이번 음반 수록곡 중 위촉한 네 곡은 대중적이고, 그녀가 직접 만든 네 곡은 예술성을 부각시켜 한 음반 내에서 두 가지 색깔의 아쟁과 정가를 느끼도록 의도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넌지시 말을 거는 듯한 그녀의 아쟁 음색과 가객 박진희의 따뜻하고 힘있는 노래는 오늘날 많은 이들을 위로할 것이다. Credits 1 「어부사 A fisherman's poem」 작곡 진민진 아쟁 진민진 노래 박진희 Composed by Minjin Jin Ajaeng by Minjin Jin Voice by Jinhee Park 설빈어옹(雪鬂漁翁)이 주포간(住浦間)하여 자언거수승거산(自言居水勝居山)을 배 띄여라 배 띄여라 조조재락만조래(早潮纔落晩潮來) 라 지국총(至菊叢) 지국총 어사와(於斯臥)허니 의선어부일견고(依船漁父一肩高)라 청고엽상량풍기(靑孤葉上凉風起)허고 홍료화변백로한(紅蓼花邊白鷺閑)을 (후략)

INSTAGRAM

​SONUS RECORDS 의  더 많은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싶다면 팔로우 하세요!

bottom of page